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설 레니에의 Rose 강추

레니에의 Rose
파일명용량
레니에의 장미 완.zip61.4M

<피플앤스토리 로맨스 공모전 수상작> <사랑과 저주의 오페라! 환상적인 고딕 로맨스!> 

200년에 걸친 저주를 풀 수 있는 건, 단 하나의 심장! 완벽한 남자를 녹인 작은 피앙새의 정체는?! 가세가 기운 귀족 가문의 딸, 이네즈. 그녀의 어머니 마레 남작부인은 어린 이네즈를 나이든 변태 백작의 후처로 팔아넘길 생각뿐이다. 심지어 남작부인에게 많은 돈을 지불한 백작은 무도회가 열린 밤, 왕실 정원 깊은 곳에서 이네즈를 강제로 취하려 한다! 위기의 순간, 이네즈를 구해준 것은 파노마 사교계의 중심인 레니에 공작이었다. 이 날을 계기로 레니에 공작은 남작부인에게 엄청난 돈을 지불하고 이네즈를 자신의 성으로 데리고 온다. 그녀를 그림 모델로 삼겠다는 핑계와 함께. 하지만 레니에 공작의 성에서 이네즈를 기다리고 있었던 것은 완벽한 레니에의 모습 뒤에 숨겨져 있던 가혹한 저주였는데……




익니숀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태뤼빈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232323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러블보리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진빠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seotaeju
감사히 받아갑니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가이번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수난
오페라, 고딕 로맨스~ 완전 궁금해지는 소개글이네요. 재밌게 보겠습니다.
아침커피1
수상작이라니 이건뭐 품질보증... 이런건가용? 완전 기대그득!!!
루비니199
처음보는 작품이지만 당선작이라니 어떨지 궁금도 하고 기대도 되네요 ~~잘 읽겠습니다 !
배나온곰
기대됩니다:)
양상군
받아갑니다~!
화순보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마네이킹
역시 저주만큼 개연성을 묶어주고 흡입력을 키워주는 소재는 없는것같아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skynoet
동양고전물만 쓰시던 작가님의 첫번째 서양로코물이네요 기대됩니다
브라이언무어
뭔가 설명만으로도 탄탄함이 느껴지는 듯한 그런 느낌이 들고 여러 번 읽다보니 미녀와 야수가 살짝 생각나기도 하지만 저주가 있는 남주 공작은 여럿 있었지요 이번엔 어떤 저주일지 무지 궁금합니다 어떻게 만나서 풀어가고 서로 이어질지도요 감사히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뽀루꾸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파일따봉
받아갑니다~!
에파타
첨보는 소설인데 수상작이라니! 감사합니다^^
깐돌이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pugghdus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꼬옥본다아
처음보는 거네요. 잘보겠습니다.
예나비비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알콜요정
공모수상작!!검증된 소설이네욥!재밌게 읽을 게요 감사합니다>.
mmin223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다운로드